-
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국내여행지 추천 산책로 공원 추천김 사랑의 국내여행일지/여행 2023. 2. 25. 23:55반응형SMALL
직접 방문하고 소개해보는, 국내 여행지 추천
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공원들 추천나는 어떤 지역으로 관광을 하러 가면 제일 먼저 찾는 순위가, 공원들이다. 예쁜 산책로를 우선으로 찾는 편이고 그 뒤로 맛집이나 카페를 찾는 편이다.
각 지역마다 공원의 분위기가 매우 달라서, 그 재미를 보기 위해 꼭 방문하는 곳이다.
오늘 소개해 볼 국내 여행지들은 모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원들이며, 광고나 협찬이 아닌 직접 내가 여행하고 느낀 점들을 짧게나마 기록하고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.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 섞여있으니, 여행에 참고만 하길 바란다!
경주 엑스포 대공원 - 루미나이트
경주 여행을 하던 도중 마음 굳게 먹고 갔던 날이다. 방문했던 날이 평일이어서 그런지 주차도 여유로웠고, 입장도 여유로웠고, 시설 구경하는 모든 게 다 여유로웠다. 경주 엑스포공원에는 다양한 전시관과 체험장이 있는데, 모든 걸 다 보고 가고 싶은 사람들은 여유롭게 하루 정도 풀로 잡고 오는 걸 추천한다. 나는 점심 즈음에 도착해서 야경까지 알차게 보고 갔던 곳이어서, 아주 만족했었던 것 같다.
참고로, 엑스포는 굉장히 많은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으니, 무리하지 말고 하나~두 개 정도의 체험만 신청을 하고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.
기본 입장료 외에 추가 체험을 하게 되면 입장료가 더 붙으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길 바란다.
가족과 가기에는 더 나의 할 거 없이 굉장히 좋은 곳이고, 핼러윈 기간에 루미 나이트 같은 체험을 하게 되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다.
경주세계문화엑스포,경주 세계문화엑스포,경주엑스포대공원,경주엑스포
경주세계문화엑스포,경주 세계문화엑스포,경주엑스포대공원,경주엑스포
www.cultureexpo.or.kr
경주하면 첨성대밖에 떠오르지 않아서, 첨성대 보러 갈 겸 기대 없이 쓱 방문했던 곳인데 기대 이상으로 매우 많은 볼거리가 있다.
게다가 야간에 루미 나이트 할 때 직원분들이 최선을 다해주셔서 너무나 재밌게 보고 온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을 할 곳이기도 하다.
물론, 편의시설 같은 경우 제대로 운영을 하지 않아서 매우 아쉬웠지만, 그럼에도 불구하고 볼거리가 너무 많은 좋은 관광지라고 생각한다.
입장료: 유료, 체험에 따라 입장료 다름
대인 12,000원 / 소인 10,000원
무료주차 가능, 애견 동반 가능(건물 내부 불가)
운영시간
1~4월 10:00 ~ 18:00
5월 10:00 ~ 19:00
6~8월 10:00 ~ 20:00
9월 10:00 ~ 19:00
10~12월 10:00 ~ 18:00
시흥 갯골생태공원
한창 핑크 뮬리가 보고 싶어질 때, 아무도 찾지 않는 웬만하면 유명한 곳이 아닌 지역에서 핑크 뮬리를 보고 싶었기에 선택한 곳이다.
물론, 내가 갔던 시기가 활발하게 핑크 뮬리가 피었을 때 갔던 것은 아니었으나 아무도 없는 곳에서 자유롭게 산책도 하고, 핑크 뮬리도 구경할 수 있었던 곳이어서 강추하고 싶은 장소이다.
공원 자체가 큰 편은 아니어서,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고 막 화려하게 차려진 공원은 아니지만 둘이서 자전거 타기에도 좋은 곳이라서 시흥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 구경하러 가는 것을 강추해 본다.
아산 신정호
전에 살던 곳에서 꽤나 먼 곳에 있는 곳이지만, 산책하기에도 알맞고 주변에 카페가 많아서 정말 자주 갔던 공원이다.
관리가 그렇게 잘 되어있는 곳은 아니지만, 호수 뷰가 낮이든 밤이든 매우 예쁜 곳이기도 하고 산책로가 정말 잘 되어있어서 주민들이 자주 오는 산책로 중에 하나이다.
나 역시, 산책 겸 운동하러 자주 갔던 곳이기 때문에 강추해 본다! 호수도 예쁘지만 곳곳에 있는 나무들이 계절에 따라 바뀌는 게 매우 예쁘다.
특히나, 가을에 방문하면 계속해서 어여쁜 단풍나무들을 보면서 산책할 수 있기 때문에 가을에 단풍 명소에 넣어도 될만한 곳이라고 생각한다.
익산 아가페 정원
날이 매우 좋은 날이었다. 딱 공원을 가게 되면 사진도 너무 잘 나오고, 공기도 너무 맑아서 기분이 매우 업 되 것 같은 날에 나와 일행이 그리고 친구까지 셋이서 방문하게 되었다. 이미 익산에서 매우 유명한 곳이라 입구 쪽이나 주차장은 자리가 매우 없어서 붐볐다.
반응형우리 같은 경우 길가에 빈자리가 생길 때까지 빙빙 돌면서 자리를 찾았었는데, 여기는 다 좋은데 주차관리를 많이 하지 않아서 매우 아쉽다고 생각한다.
딱 입구 근처로 가게 되면 엄청 큰 나무들이 공원을 감싸고 있는데 멀리서 보면 굉장히 웅장한 장소로 보인다.
SMALL정원을 나름 빡세게 관리하는 곳이기도 해서, 날이 좋은 날 가면 사진 찍을 곳이 매우 많다. 우리가 방문했던 날 역시 사람이 매우 많아서 붐볐지만, 예쁜 정원으로 정신 치료가 가능할 정도로 매우 추천하는 장소이다.
무료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지만, 그만큼 익산에서 밀고 있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믿고 갈 만큼 매우 아름다운 곳이다.
산책하기에도 너무 좋고, 기분 내기에도 딱 좋은 곳이니 익산 근처에 방문하게 되면 꼭꼭 가보는 것을 권장해 본다!
입장료: 무료
운영시간: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
09:00 ~ 16:00
하절기(3~10월) 09:00 ~ 17:00
반응형LIST'김 사랑의 국내여행일지 >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지금 딱 가기 좋은 국내여행지 추천 가족과 연인과 가기 좋은 국내여행지 (0) 2023.03.01 야경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국내 야경 명소 국내여행지 추천 (0) 2023.02.27 안양여행 안양가볼만한곳 산책하기 딱 좋은 병목안시민공원을 가보았다! (0) 2023.02.26 직접 가본 국내여행지 추천, 데이트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 5 (0) 2023.02.24 잠실데이트 잠실 가볼만한곳 내돈내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가보았다 (0) 2023.02.23